-
서비스는 언제 시작하고 종료되나요?
YouDad이 제공하는 기본 서비스는 언제든지 무료로 보실 수 있으며, 보다 다양한 구독 경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는 구매 후에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프리미엄 서비스는 지정된 기간 동안만 이용할 수 있으며, 지정된 기간이 지나면 프리미엄 서비스의 이용은 제한됩니다.
프리미엄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격 안내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
서비스는 언제까지 이용할 수 있나요?
YouDad의 기본 서비스는 무료로 언제, 어디서든 제한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프리미엄 서비스는 지정된 제공 기간 동안에만 이용하실 수 있으며, 기간이 종료된 후에는 무료 버전으로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로그인 잊지 마세요! ^^
-
읽기의 난이도는 어느정도 인가요?
YouDad의 서비스는 자기개발 및 투자, 성공 등을 주제로 다양한 분야의 지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아티클의 제공자에 따라 각각의 읽기 난이도는 다를 수 있습니다. 클래스 안내 페이지에 로드맵이 있을 경우, 해당 안내 페이지의 클래스 로드맵을 확인해주세요.
클래스 로드맵에 제시된 클래스의 학습 순서와 난이도를 체크해보시거나, 해당 클래스의 아티클을 무료 버전으로 먼저 이용해 보신 후 자신에게 맞는 클래스라면 프리미엄 서비스로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유료와 무료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무료 서비스는 일반적인 아티클의 형태로 기본적인 목차와 함께 제공되며 언제 어디서라도 항상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서비스는 읽기에 최적화된 전용 뷰어 및 도구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무료 버전과 내용상의 차이는 없습니다. 하지만 프리미엄 서비스는 보다 다양한 읽기 경험과 풍부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수 있도록, 개선된 정보 접근성과 시각화, 화면 제어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프리미엄 서비스는 개선된 서비스와 안정적인 유지보수를 위해 소정의 구독료를 책정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서비스는 고지된 이용 기간 종료 시 자동으로 무료 서비스로 전환되며, 결제는 자동으로 연장되지 않습니다. 프리미엄 서비스는 원하는 경우에만 결제하여 이용하실 수 있기 때문에 구독에 대한 효율적인 지출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결제는 국내 PG사인 한국사이버결제(KCP)와 제휴되어 있는 국내 카드로만 가능합니다.
-
환불이 되나요?
환불은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 시 불만족스러운 경우 100%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시스템 장애 등이 아닌 개인의 변심에 의한 환불 요청시에는 해당 환불 규정의 부정적인 이용을 막고 더 나은 서비스로 개선하기 위해 이후 3개월간 해당 계정의 프리미엄 서비스 구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환불 정책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
할인 쿠폰은 어디서 얻나요?
- YouDad의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무료 이용 쿠폰을 제공해드립니다.
- YouDad의 소셜 채널(인스타그램)에서 비정기적인 쿠폰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 YouDad의 뉴스레터 서비스에 등록해주시면 무료 이용 쿠폰을 보내드립니다.
- 특별한 사유가 있으실 경우, YouDad의 대표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검토하여 쿠폰을 제공해드립니다.
더 궁금한 것이 있으신가요? rihodad@youdad.kr로 언제든지 문의 사항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