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 서비스는 언제 시작하고 종료되나요?

    YouDad이 제공하는 무료 콘텐츠는 언제든지 보실 수 있으며, 보다 다양한 구독 경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콘텐츠는 구매 후에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프리미엄 콘텐츠는 지정된 기간 동안만 이용할 수 있으며, 지정된 기간이 지나면 프리미엄 콘텐츠의 이용은 제한됩니다.

  • 서비스는 언제까지 이용할 수 있나요?

    YouDad의 무료 콘텐츠는 제한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프리미엄 콘텐츠는 지정된 제공 기간 동안 이용하실 수 있으며, 기간이 종료된 후에는 이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 읽기의 난이도는 어느정도 인가요?

    YouDad의 서비스는 자기개발 및 투자, 성공 등을 주제로 다양한 분야의 지식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포스트 작가의 지식 수준과 글쓰기 난이도에 따라 각각의 난이도는 다를 수 있습니다.

  • 유료와 무료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무료 콘텐츠는 일반적인 포스트의 형태로 기본적인 목차와 함께 제공되며 항상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콘텐츠는 읽기에 최적화된 전용 뷰어 및 도구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보다 다양한 읽기 경험과 풍부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수 있도록 개선된 정보 접근성과 시각화, 화면 제어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이를 위해 프리미엄 콘텐츠는 개선된 서비스와 안정적인 유지보수를 위해 소정의 구독료를 책정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콘텐츠는 고지된 이용 기간 종료 시 자동으로 제공되는 서비스가 제한되며, 결제는 자동으로 연장되지 않습니다.

  •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결제는 국내 PG사인 한국사이버결제(KCP)와 제휴되어 있는 국내 카드로만 가능합니다.

  • 환불이 되나요?

    환불은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 시 불만족스러운 경우 100%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시스템 장애 등이 아닌 개인의 변심에 의한 비정상적인 환불 요청이 반복되는 경우, 해당 환불 규정의 부정적인 이용을 막기 위해 이후 3개월간 해당 계정의 프리미엄 콘텐츠 구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환불 정책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더 궁금한 것이 있으신가요? attrestmedia@gmail.com로 언제든지 문의 사항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