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중심의 콘텐츠에 집중하고 있는지 판단할 수 있는 질문들사용자를 위한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이 클래스 공유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려면 클릭하세요. (새 창에서 열림)클릭하여 X에서 공유 (새 창에서 열림) 2022년 12월 13일2023년 01월 04일 by YOUDADattrest_admin 댓글 남기기 콘텐츠 체크리스트 사용자 중심의 콘텐츠에 집중하고 있는지 판단할 수 있는 질문들 내 비즈니스나 사이트에 직접 찾아와 콘텐츠가 유용하다고 여길 만한 기존 또는 의도된 잠재고객층이 있나요? 콘텐츠에 경험을 통해 얻은 전문성과 깊이 있는 지식이 명확하게 드러나나요? 예를 들어 제품이나 서비스를 실제로 사용하거나 어떤 장소를 방문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전문성을 확인할 수 있나요? 사이트에 주요 목적이나 초점이 있나요? 사용자가 콘텐츠를 읽은 후 자신의 목적을 달성하기에 충분할 정도로 주제에 관한 지식을 학습했다고 느낄 수 있을까요? 내 콘텐츠를 읽는 사람이 만족스러운 경험을 했다고 느낄까요? 가치없는 콘텐츠는 허락하지 않는 구글의 “유용한 콘텐츠” 업데이트 이 클래스 공유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려면 클릭하세요. (새 창에서 열림)클릭하여 X에서 공유 (새 창에서 열림) 글 내비게이션Previous post: 가치없는 콘텐츠는 허락하지 않는 구글의 “유용한 콘텐츠” 업데이트Next post: KOSPI 업종별 지표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댓글을 달기 위해서는 로그인해야합니다. YOUDAD님을 후원해주세요.아래 0가지 방법으로 후원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