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사는 폴더블 첫 제품인 갤럭시 폴드1을 제외한 2세대(`20년 9월 출시)와 3세대(`21년 8월 출시) 제품의 출시 전후에 보여준 주가 추이는 대체적으로 출시 6개월 전에 저점을 형성한 사례가 우세한 것으로 나타남
내년에는 폴더블 4세대 제품 출시가 6-7월로 예상되고 있는데, 앞서 분석한 데이터에 따르면 1월 부터는 관련 기대감에 주가가 서서히 움직일 것으로 예상되는 시점임
최근의 스마트폰 업황에 대한 센티먼트도 12월을 기점으로 회복세를 보임에 따라 폴더블에 대한 관심은 더욱 부각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며, 22년부터는 독점적인 힌지 공급의 지위가 흔들릴 수 있는 리스크가 존재하지만, 이점을 감안해도 동사의 힌지 관련 매출은 전년 대비 1,000억원 이상 증가할 것으로 추정되며, 태블릿, 더블 폴딩 등으로의 폼펙터 변화는 향후 힌지의 부가가치를 더욱 높일 수 있는 부분이 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