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있는 브랜드는 경기 호황과 침체 기간 모두에서 더 높고 안정적인 매출과 수익으로 연결된다. 그런데 놀라운 것은, 최고 브랜드들의 우수한 성과는 이들 브랜드의 가치가 과소 평가된 데서 비롯된다는 것이다.
브랜드를 소유한 기업을 담당하는 애널리스트들은 브랜드와 관련된 가격 결정력과 미래 수익 성장을 과소 평가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는 결국 해당 기업의 과소 평가로 이어져 결과적으로 긍정적인 어닝 서프라이즈를 가져오게 된다.
천지의 본성은 바로 사사로움이 없음인데, 천지야 말로 가장 사사로움이 없고 자기 자신을 위해 살지 않으며, 만물이 생존하도록 돕기 위해 존재한다.
이와 마찬가지로 도를 얻은 사람은 천지와 같이 사사로움이 없고, 뒤로 물러나 거하며 아래에 머무르지만, 결과적으로 자아를 성취하고 앞에서 이끌며, 위에 거하게 되어 사람들로부터 사랑과 존경을 받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