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비싼 휴양지 10곳

세계에서 가장 비싼 여행지들

여러분, 꿈꾸는 휴양지는 어디인가요? 우리 모두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나마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리프레시 할 수 있는 시간을 꿈꾸기 마련입니다. 그런데 이런 꿈꾸는 휴양지가 얼마나 비용이 드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지난 10일, CNBC가 여행 정보 사이트인 플로리다팬핸들의 조사를 바탕으로 세계에서 가장 비싼 여행지 10곳을 공개했습니다.

1. 생바르텔레미, 귀스타비아

France.fr

카리브해의 항구도시인 프랑스령 생바르텔레미의 귀스타비아가 1위에 랭크됐습니다. 이 곳의 평균 숙박비는 하루에 무려 1,770달러로, 한화로는 하루에 약 235만원이 필요합니다.

귀스타비아는 프랑스의 해외 영토인 생바르텔레미 섬의 수도로, 섬의 북서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구는 약 8,000명입니다. 귀스타비아는 아름다운 해변, 화려한 건축물, 그리고 다양한 쇼핑과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휴양지이죠.

귀스타비아의 해변은 백사장과 맑은 바닷물로 유명합니다. 이 중 가장 유명한 해변으로는 플라망 비치, 라그랑드 비치, 라그랑드 앙스 비치 등이 있습니다. 또한 귀스타비아의 해변에서는 수영, 일광욕, 스노클링, 스쿠버 다이빙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귀스타비아의 건축물은 18세기와 19세기에 지어진 프랑스 식민지풍 건물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건축물로는 구스타비아 시청, 구 은행, 구 감옥 등이 있으며, 이 건축물들은 아름다운 경관과 어우러져 귀스타비아를 더욱 매력적인 도시로 만들어줍니다.

그리고 귀스타비아에는 다양한 쇼핑과 레스토랑도 있죠. 쇼핑은 프랑스 브랜드부터 현지 브랜드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레스토랑은 프랑스 요리부터 카리브해 요리까지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해변, 화려한 건축물, 그리고 다양한 쇼핑과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휴양지, 귀스타비아는 가족 여행, 신혼여행, 커플 여행 등 다양한 목적으로 방문할 수 있는 매력적인 도시입니다.

2. 스위스, 크슈타트

위키백과

평균 숙박비가 1,360달러인 스위스의 스키 휴양지, 크슈타트가 2위를 차지했습니다. 특히 이 곳의 평균 식비는 하루에 177달러로, 전 세계에서 가장 높은 음식값을 기록했습니다.

크슈타트는 스위스 베른주에 위치한 마을로 융프라우 지역의 가장 큰 스키 리조트 중 하나로 유명합니다. 크슈타트는 1,000m 고도에 위치하고 있으며, 360도 파노라마 전망을 자랑합니다. 크슈타트에는 다양한 스키 슬로프와 빙상이 있으며, 겨울에는 스키와 스노보드를 즐길 수 있고, 여름에는 하이킹, 자전거 타기, 낚시, 골프 등 다양한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크슈타트는 고급스러운 호텔과 레스토랑이 많아서 럭셔리한 휴양을 즐길 수 있고,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매장이 많아 매력적인 쇼핑도 즐길 수 있습니다.

3. 미국, 아스펜

GoUSA

콜로라도주의 아스펜은 평균 숙박비가 1,385달러로 3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눈 덮힌 산맥과 아름다운 풍경이 특징인 아스펜은 겨울 스포츠 애호가들에게 인기 있는 휴양지 중 하나입니다.

아스펜은 콜로라도주 로키산맥에 위치한 도시로, 4개의 마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마을마다 독특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데, 스키와 스노보드, 하이킹, 자전거 타기, 낚시, 골프 등 다양한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아스펜은 또한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매장이 많아서 쇼핑을 즐길 수도 있고, 아름다운 자연과 다양한 레저 활동, 럭셔리한 호텔과 레스토랑으로도 유명합니다.

  • 아스펜 에스테이트: 가장 큰 마을로, 고급 호텔과 레스토랑, 쇼핑가 등이 있습니다.
  • 아스펜 마운틴: 스키와 스노보드의 중심지로, 다양한 슬로프와 리프트가 있습니다.
  • 아스펜 하이랜드: 아스펜 에스테이트보다 한적한 분위기의 마을로, 고급 주택과 리조트 등이 있습니다.
  • 버터밀크: 아스펜 마운틴보다 작은 마을로, 아늑한 분위기의 호텔과 레스토랑 등이 있습니다.

4. 미국, 파크 시티

트립어드바이저

파크 시티는 유타주에 위치한 휴양 도시입니다. 솔트레이크 시티에서 북쪽으로 약 40k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1869년에 설립된 파크 시티는 원래는 광산 도시였습니다. 그러나 1930년대에는 스키 리조트가 개발되면서 휴양 도시로 변신했습니다.

파크 시티는 스키와 스노보드로 유명한데, 이곳에는 12개의 스키 리조트가 있으며, 그 중 4개는 미국에서 가장 큰 스키 리조트 중 하나입니다. 파크 시티는 또한 여름에도 다양한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는 도시로, 하이킹, 자전거 타기, 낚시, 골프, 테니스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파크 시티는 또한 다양한 문화 행사가 개최되는 도시이기도 한데, 매년 1월에는 스노버드 월드 챔피언십이 개최되며, 이 대회는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스노보드 대회 중 하나로 유명합니다. 또 매년 7월에는 파크 시티 영화제와 유타 시어터 페스티벌이 개최되는데, 이 영화제는 미국에서 가장 중요한 영화제 중 하나입니다.

5. 미국, 마우이

KnowUSA

마우이는 하와이 제도의 두 번째로 큰 섬으로, 면적은 1,883.5km²입니다. 울창한 열대 우림, 아름다운 해변, 화산 등 다양한 자연경관을 자랑ㅎ는 마우이는 다양한 문화와 역사를 가진 곳으로, 마우이의 수도인 와일루아에는 19세기 초에 지어진 많은 역사적인 건축물이 있습니다.

마우이 역시 다양한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마우이의 해변에서는 수영, 스노클링, 스쿠버 다이빙, 서핑, 카약, 패들보딩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마우이의 내륙에서 하이킹, 자전거 타기, 골프, 테니스, 낚시 등 다양한 레저 활동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특히 마우이는 가족 여행, 신혼 여행, 커플 여행 등 다양한 목적으로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마우이에는 다양한 호텔, 리조트, 레스토랑, 쇼핑몰이 있으며, 다양한 문화 행사가 개최되는데, 마우이의 가장 유명한 관광지로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 할레아칼라 국립공원: 마우이의 동쪽에 위치한 국립공원으로, 세계에서 가장 활발한 화산 중 하나인 할레아칼라 화산이 있습니다.
  • 와이키키 해변: 마우이의 수도인 와일루아에 위치한 해변으로, 하와이에서 가장 유명한 해변 중 하나입니다.
  • 라나이 섬: 마우이의 서쪽에 위치한 섬으로, ‘달의 섬’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 라니카이 해변: 라나이 섬에 위치한 해변으로, 마우이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입니다.
  • 와이키키 동물원: 마우이의 와이키키에 위치한 동물원으로, 하와이의 고유종 동물들을 볼 수 있습니다.

6. 영국, 런던

위키백과

런던은 영국의 수도이자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도시 중 하나로, 다양한 역사, 문화, 예술, 쇼핑, 음식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합니다.

런던의 가장 유명한 관광지로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 빅벤: 런던의 상징적인 시계탑으로, 2012년 런던 올림픽의 메인 타워로 사용되었습니다.
  • 타워브리지: 런던의 강을 가로지르는 다리로, 19세기에 지어졌습니다.
  • 버킹엄 궁전: 영국 왕실의 거주지로, 매년 여름에는 왕실의 여름 행사인 버킹엄 궁전 파티가 열립니다.
  • 대영박물관: 세계에서 가장 큰 박물관 중 하나로, 고대 유물과 예술 작품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 런던아이: 런던의 랜드마크로, 360도 파노라마 전망을 제공합니다.
  • 옥스퍼드 스트리트: 런던의 대표적인 쇼핑 거리로, 다양한 브랜드의 매장이 있습니다.
  • 소호: 런던의 예술과 문화의 중심지로,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 카페가 있습니다.
  • 코벤트 가든: 런던의 대표적인 시장으로, 다양한 음식과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 세인트 제임스 파크: 런던의 대표적인 공원으로, 시민들이 휴식을 취하고 산책을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런던은 세계적인 관광지인 만큼, 런던을 방문하면 다양한 문화와 역사를 경험하고,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7. 몰디브, 코코아섬

트립어드바이저

코코아 아일랜드는 몰디브의 남서쪽에 위치한 섬으로, 인도양에 위치한 1,200여 개의 섬 중 하나이며, 2016년 COMO Hotels & Resorts에서 리조트를 오픈했습니다.

코코아 아일랜드는 울창한 열대 우림과 에메랄드빛 바다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섬은 총 12헥타르로, 40개의 빌라와 2개의 스위트룸이 있는데, 모든 빌라와 스위트룸은 바다와 연결되어 있으며, 프라이빗 풀과 테라스가 있습니다.

코코아 아일랜드는 몰디브에 위치한 만큼 다양한 레저 활동을 제공합니다. 스노클링, 스쿠버 다이빙, 낚시, 요가, 태닝, 마사지 등이 있고, 또한 리조트에는 레스토랑, 바, 스파, 피트니스 센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특히, 코코아 아일랜드는 몰디브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리조트 중 하나로, 신혼 여행이나 특별한 날을 보내기에 좋은 곳입니다.

8. 보츠와나, 마운

트립어드바이저

마운은 보츠와나의 북부 카노네디 구에 위치한 도시입니다. 오카방고 삼각주와 카노네디 국립공원 사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보츠와나에서 세 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마운은 오카방고 삼각주에서 가장 가까운 도시 중 하나로, 오카방고 삼각주를 방문하기 위한 관문 역할을 합니다. 오카방고 삼각주는 세계에서 가장 큰 내륙 삼각주 중 하나로, 매년 장마철에는 물이 범람하여 광활한 습지로 변하는데, 마운에서는 오카방고 삼각주를 보트로 탐험하거나, 야생 동물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마운은 또한 카노네디 국립공원과도 가깝습니다. 카노네디 국립공원은 사자, 코끼리, 코뿔소, 버팔로 등 다양한 야생 동물이 서식하는 국립공원으로, 마운에서는 카노네디 국립공원을 방문하여 야생 동물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9. 그랜드 케이멘 제도

트립어드바이저

그랜드 케이맨 제도는 케이맨 제도에 있는 3개의 섬 중 가장 큰 섬입니다. 케이맨 제도는 영국령의 섬으로, 카리브해 서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랜드 케이맨 제도에는 다양한 해변이 있는데, 그중 가장 유명한 해변은 7마일 비치입니다. 7마일 비치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로 손꼽히며, 7마일에 달하는 길이의 백사장과 에메랄드빛 바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그랜드 케이맨 제도에서는 스노클링, 스쿠버 다이빙, 낚시, 카약, 패들보딩, 요트, 골프, 테니스, 하이킹, 자전거 타기, 쇼핑, 레스토랑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랜드 케이맨 제도에는 다양한 호텔과 리조트가 마련되어 있는데, 럭셔리한 호텔부터 저렴한 호텔까지 다양한 호텔과 리조트가 있어, 자신의 취향에 맞는 곳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10. 모나코, 몬테 카를로

위키백과

몬테 카를로는 모나코 공국에 속한 휴양지입니다. 모나코 공국은 프랑스와 이탈리아 사이에 위치한 작은 국가로, 세계에서 두 번째로 작은 국가인데, 몬테 카를로는 모나코 공국의 수도이자 가장 유명한 지역입니다.

몬테 카를로는 고급스러운 카지노, 호텔, 레스토랑, 쇼핑몰이 있는 곳으로 유명하지만, 또한 몬테 카를로 그랑프리가 열리는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몬테 카를로 그랑프리는 포뮬러 원 월드 챔피언십의 한 경기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자동차 경주 중 하나이죠.

그리고 몬테 카를로는 아름다운 해변과 산악 지형을 가지고 있는 곳으로, 몬테 카를로의 해변은 백사장과 에메랄드빛 바다로 유명하며, 몬테 카를로의 산악 지형은 하이킹과 스키 등 다양한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손꼽히기도 합니다.

마치며

여러분이 다음 여행지로 선택하실 곳이 위 리스트에 있나요? 지금까지 세계에서 가장 돈이 많이 드는 휴양지 상위 10위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꿈꾸는 아름다운 휴양지를 방문하여, 조금 더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