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사는 매트리스, 베개 및 침실 가구를 주력으로 제조/판매하는 온라인 전문 가구 업체로 미국 온라인 침실 가구의 강자임
세계 최초로 소형 박스 포장 매트리스를 개발, 온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판매하며 성장
3Q20 기준 주요 제품별 매출비중은 매트리스 43.4%, 침실가구 46.7%, 기타가구 3.1%, 기타상품 6.8%로 구성
주요 유통 채널별 매출비중은 온라인 채널 87.9%, 오프라인 채널 12.1%
동사는 밸류체인 전반을 직접 관리함으로써 높은 가격경쟁력을 보유, 중국과 인도네시아 두개의 지역에 대규모 자체 생산설비를 운영함으로써 규모의 경제 및 효율적인 제조시설과 포장에 특화된 노하우로 경쟁력 있는 제품가격을 만들어냄
동사의 3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132 억원 증가(YoY +20.0%), COVID19 상황으로 주거 생활 시간이 늘어나면서 생활환경을 개선하려는 가구류의 수요가 증가하고, 비대면 거래에 대한 선호 추세가 강화되어 고객의 수요가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전환되는 현상이 가속화된 것으로 판단
향후 반덤핑 관련 요인들로 동사의 실적 개선 추세는 이어질 것, 반덤핑요인은 매트리스에 대한 미국상무부의 반덤핑 조사결과가 주요 수출 7개국에 도출, 동사의 미국 수출 기지인 인도네시아의 경우 2.61%로 가장 양호한 수준